전세계 최대의 프로그래밍 대회 알고스팟 컵의 결승전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. 각 팀은 n명씩의 프로 코더들로 구성되어 있으며, 결승전에서는 각 선수가 한 번씩 출전해 1:1 경기를 벌여 더 많은 승리를 가져가는 팀이 최종적으로 우승하게 됩니다. 각 팀의 감독은 대회 전날, 주최측에 각 선수를 출전시킬 순서를 알려 주어야 합니다.
결승전 이틀 전, 한국팀의 유감독은 첩보를 통해 상대 러시아팀의 출전 순서를 알아냈습니다. 이 대회에서는 각 선수의 실력을 레이팅(rating)으로 표현합니다. 문제를 간단히 하기 위해 1:1 승부에서는 항상 레이팅이 더 높은 선수가 승리하고, 레이팅이 같을 경우 우리 선수가 승리한다고 가정합시다.
문제 링크 - https://algospot.com/judge/problem/read/MATCHORDER
'PROGRAM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VBScript] Code 자동 생성 툴 - 시스템 정보 가져오기 (0) | 2017.01.02 |
---|---|
[Batch] 난수 및 무작위 문자열 생성 (RANDOM) (0) | 2016.12.21 |
[c언어/c++] 두니발 박사의 탈옥 NUMB3RS 동적계획법, 확률 (0) | 2016.12.13 |
[c언어/c++] 폴리오미노 POLY 경우의수, 동적계획법 (0) | 2016.12.13 |
[c언어/c++] 달팽이 SNAIL 동적계획법 (0) | 2016.12.13 |